• UPDATE : 2019.5.22 수 17:38
상단여백
HOME Enjoy 공연 대중음악
숲속에서 즐기는 인디음악대구문화예술회관 '인디밴드 콘서트 Rock,Rock,Rock' 
인디밴드 콘서트 Rock, Rock, Rock의 15일 오프닝 무대를 여는 사필성 밴드. =대구문화예술회관 제공

벌써부터 기승을 부리고 있는 초여름 더위를 식혀줄 인디밴드 콘서트 Rock,Rock,Rock이 대구문화예술회관 숲속공연장에서 열린다. 6월 14일(목)과 15일(금) 오후 7시30분 문화예술회관 본관 뒤편에 위치한 숲속공연장에서 펼쳐질 짜릿하고 시원한 인디음악 축제 무대다.

문예회관은 클래식 연주자들에 비해 공공기관에서 상대적으로 공연기회가 적었던 장르인 인디음악을 대중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인디밴드 콘서트 락락락'을 선보이고 있다. 인디밴드 가수들에게 다양한 무대의 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들과 숨어 있는 인디음악 마니아층 등 새로운 관객을 개발하기 위함이다. 

인디밴드 라이브오. =대구문화예술회관 제공

14일 첫 번째 무대는 초등학생이지만 성인 못지않게 열정과 노력의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 대구효성초등학교 16기 <락키즈>가 출연해 영국가수 ‘아델’의 Roling in the deep(롤링 인 더딥) 외 케이팝을 락 버전으로 불른다. 이어 밴드 이름에서 느껴지듯 천천히 스며드는 음악을 지향하는 '슬로십(Sloseep)'이 모던하면서 재즈와 팝의 요소가 잘 어울려진 음악을 선사한다. 첫날의 엔딩 무대는 2017년 대구포크페스티벌 포크송 콘테스트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싱어송 라이터 그룹 '라이브오'가 자신의 자작곡 음악을 준비해 신선하고 가슴 뛰는 무대를 선사한다.

밴드카노. =대구문화예술회관 제공

15일에는 대한민국 보컬 오디션 중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와 ,‘보이스코리아’에서 맹활약했으며, 버스킹 제왕이라고 불리는 '사필성밴드'의 담백하면서 경쾌한 어쿠스틱한 연주로 문을 연다. 그 뒤로 기타리스트 정재한이 이끌고 감성적이며 편안한 음악 톤이 매력인 여성보컬 송미해가 노래하는 '밴드카노(Band Cano)'가 출연해 자작곡들을 선보이며, 끝으로 지역방송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싱어송 라이터 조진영이 나와 엔딩무대를 장식한다. 전석 무료. 문의 053)606-6135,6133. 
 

이지순 기자  sunjin012@ctmagazine.kr

<저작권자 © 컬쳐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