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9 수 10:42
상단여백
HOME Move 떠나자 축제
이병헌ㆍ방탄소년단 관광공사 특별감사패 수상2018 AAA 시상식에서 한류관광 홍보에 기여한 공로
안영배 한국관광공사 사장(왼쪽)이 배우 이병헌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악수하고 있다. =2018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 제공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28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 Asia Artist Awards) 시상식에서 한국관광 홍보 및 외래관광객 유치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배우 이병헌과 그룹 방탄소년단(BTS)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배우 이병헌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을 통해 해외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내,  논산ㆍ예천ㆍ안동 등 드라마 촬영 지역을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또 방탄소년단은 '세이브 미', '봄날' 뮤직비디오로 전북 부안, 경기 양주 등 국내의 숨겨진 관광지를 소개해 해외 팬들이 촬영지를 찾는 등 한류관광 및 지역관광 홍보에 크게 기여했다.

안영배 한국관광공사 사장은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류스타 모두가 한류 관광의 주역이자 한국관광 홍보대사"라며 "한류스타들의 지속적인 활약을 기대하며, 한국관광공사에서도 보다 많은 한류 팬들과 외래관광객들이 한국을 찾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혁진 기자  news@ctmagazine.kr

<저작권자 © 컬쳐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