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 앤 팩터스(Facts and Factors)는 세계 식품 알레르기 시장이 2021년에 미화 350억 달러였으며 2030년에는 540억 달러로 증가하고 2022년에서 2030년 사이에 5.64%의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시장 개관
음식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은 특정 음식을 먹은 후 신체의 면역 체계가 비정상적으로 자극될 때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반응은 매우 사소하지만 드물게 생명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각 개인은 고유한 반응을 보일 것이며 관련 시스템은 신체의 다양한 위치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두드러기, 눈, 입 또는 귀의 가려움증, 뺨, 입술, 눈 또는 혀의 붓기는 모두 일반적으로 음식 알레르기와 관련된 증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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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성장 요인
건강 관리에 대한 개인 및 공공 지출의 증가는 전 세계 식품 알레르기 산업을 활성화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의료 산업은 국가 경제 성장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모든 경제에서 건강한 노동력의 중요성으로 인해 열악한 의료 시설이 있는 지역은 빠른 경제 성장을 보지 못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식품 알레르기 시장은 다음과 같은 플레이어가 주도합니다.
Boehringer Ingelheim , Akorn Pharmaceuticals , Novartis , Teva Pharmaceuticals , Pfizer , Johnson & Johnson , MYLAN NV 등이 있습니다.
전 세계 식품 알레르기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치료로
- 항히스타민제
- 구강 면역 요법
- 에피네프린
- 기타
식품 공급원별
- 견과류
- 유제품
- 밀
- 간장
- 땅콩
- 가금류 제품
- 조개
- 기타
최종 사용자별
- 홈 케어
- 전문 클리닉
- 병원
- 기타
진단으로
- 구강 식품 챌린지
- 피부 단자 테스트
- 제거 다이어트
- 혈액 검사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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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nF Research의 지역 통찰력
더 높은 경제성과 더 쉬운 테스트로 인해 북미는 전 세계 식품 알레르기 시장을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독일, 네덜란드 및 노르웨이 의료 인프라는 유럽의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독일 의료 비용은 GDP의 12.8%입니다. 사회 보장 기금은 모든 시민에게 무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주는 세계에서 음식 알레르기가 가장 높기 때문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CAGR이 높을 수 있습니다. 호주에서는 성인 100명 중 2명, 유아 10명 중 1명이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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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및 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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